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DB소개ㅣ해커스 인강

안녕하세요? 퇴계기념중앙도서관 입니다.

도서관에서 제공하고 있는 유용한 DB소개 그 두번째 시간으로

해커스 인강

어학강좌 서비스를 소개 합니다.

도서관에서 여러분을 위해 해커스 어학강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토익, 토플, 텝스, 스피킹, 아이엘츠, 중국어, 일본어까지 해커스에서 제공하는 질 높은 강좌를 도서관에서 무료로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단순 강의 시청 뿐만 아니라 내 강의실 기능을 통하여 학습진도, 학습기간 등을 한눈에 파악하실 수 있고, 온라인 시험을 통하여 학업성취도 또한 셀프 체크해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여러분들이 많이 준비하시는 토익의 경우 최근 신토익으로 개정되었는데요. 신토익 대비 강좌 또한 이미 업데이트 되어 서비스 중이오니 많은 도움이 되겠죠?^^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해커스 어학강좌의 경우 일반 개인에게 유료로 판매되는 강좌와 동일한 강좌이기 때문에 무료라고 해서 수준이 낮을것이다 하는 의심은 지우셔도 됩니다^^ 다만 일반 개인에게 판매되는 강좌가 완강(예 : 1강에서 10강까지 모두 촬영되어 업로드 된 경우)되어야 저희 도서관 사이트로 이관되기 때문에 일반 개인 구매 강좌와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강좌가 시점에 따라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음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이용방법은

STEP.1 l 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
STEP.2 l 상단메뉴 자료검색 - Browsing - 동영상강의 클릭
STEP.3 l 1번 해커스 인강 클릭

쉽죠?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해커스어학강좌를 통해서 이번에야말로 토익을 졸업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도서관에서는 여러분들께 유용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