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DB소개┃에듀윌 공무원 강좌

나날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공무원 시험.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부터 수강료 고민까지.
한 번이라도 공무원 준비를 생각해 보신 적이 있다면 여러분의 이런 걱정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수 있는 동영상 강의 서비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현재 도서관 홈페이지에서는 여러분의 학습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중 에듀윌 공무원 강좌를 설명하고자 합니다.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한 에듀윌 공무원 강좌는 9급 공무원 즉 일반행정, 교육행정, 사회복지, 세무, 관세, 검찰, 마약수사, 교정, 보호, 출입국관리, 선거행정, 고용노동. 12개 직렬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자소서, 면접, 시사상식 등의 특강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하는 방법 또한 아주 간편하고 쉽습니다.
 
STEP. 1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
 
STEP. 2상단 메뉴 자료검색 Browsing 동영상 강의

STEP. 33번 에듀윌 배너 클릭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게 되면 최근 수강한 강의와 진도율 확인은 물론 홈페이지 하단
추천 강의를 통해 가장 인기 있는 강의를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상단 수험정보 메뉴에서는 에듀윌 공무원 수험정보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으며, 시험 일정, 경쟁률, 합격선 등 수험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공무원 관련 뉴스나 이슈에 대해서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에듀윌 공무원 강좌는 PC뿐 아니라 모바일 웹브라우저를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니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서관에서는 유익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서비스를 100%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팁을 웹진을 통해 제공하고 있으니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